5.0 이후로 점점 똥망 패치된 아이온 .. 티아 눈쟁이 그립지 않으세요? 우리 같이 놀아요


 요즘의 가챠게임 하다보면 이게 아이온 맞아 하는 맘이 많이 듭니다..
6.0 패치하며 경제를 어쩌구 하는 개소리 할때 본섭은 접었어요..
구버전 아이온 할수 있는곳 어디없나 하고 정말 많이 돌아 다녔답니다.
그런데 사설서버 여러군데 돌아 다녔지만 전부 돈만 밝히는 인간들이 하는 곳이라
국내 서버는 완전히 포기..

1. 돈 내놔
2. 영자의 친구는 무적
3. 맘데로 바꿔 이상한 아이온이 된것..

등의 이유로 도저히 못하겠더군요..

 담 아이온 프리섭 순위 들어가서 1-20 위권 다 해봤습니다. 유럽 각 나라에 있는 서버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등) 정말 황당한곳도 너무 많고 이건 정말 괜찮은데? 하는 아이디어가 번득이는 곳도 봤습니다.. 문제는 버그...

 티아마란타 유지 하면서 시그니아 엔샤르 합쳐놓은 곳도 있더군요.. 프랑스 서버
근데 몹잡으면 드랍 되는 템도 황당하고 ㅋ 마을 이동 하고 나면 다른곳 한참 못가는 버그..
그래서 저기는 포기 했어요 좀 아쉽긴 하더군요..

 다 해보고 나서 결론은 골드 아이온이라는 서버였습니다만 이서버가 유럽서버 오픈했네요
음 이정도면 거의 완벽한 본섭 재현? 단점은 사람이 적어 한 종족으로 확 쏠린다는거??
는 옛말이구 유러서버는 동접자 8-900 명 정도네요..
또 플레이어들이 대부분 유럽 사람이라는거 ㅋㅋ
뭐 대단하진 않지만 컴터좀 만져서 야들이 고쳐 놓은 클라 당연히 한글화 했죠..

 하지만 진짜 본섭 구현 제데로 해 놨더군요.. 티아 눈 쟁도 활발하고
중요한거는 영자가 완전 개념충입니다 !!!!

단점은 중국오토가 없어서 마석, 아이템 등이 눈돌아가게 비싸다는거??
역설적으로 노가다 좀만 하면 아주 매우 부담없이 즐길수 있긴 해요..
(너무들 노가다를 안해서 ㅋㅋ 정말 키나버는거 쉬운데...)

 첨 시작 하면 50 데바템 (강화 안되는거) 주긴 하는데 말그데로 50 까지 쓰면 딱이랍니다..
근데 경험치가 다 더블이라 만렙 까지는 일주일 빡시게 돌면 다 찍어요..
- 이건 옛말이구 지금은 경치 그냥 본섭입니다.. 빡세요..=0= -
그담 죽더라도 혈투작 하면 4주면 어영 부영 풀셋 다 맞추고요..

 그랜달, 히페, 철보, 사우로 익숙한 분들 오시면 뭐 인던템도 금방일듯...
문제는 마석이지요.. ㅋㅋ 노가다를 통해 얻어야 한다는게 함정?
노가다 죽어도 안해 현질로 할거야 하는 분은 아예 시작 안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답니다..

그냥 저냥 같이 어우러져 몇달 굴러 다니면 왠만한 템에 같이 쟁 인던 가면서
편안히 놀만한건 확실합니다.

이벤트도 진짜 본섭 같이 해서 이벤트때 템 챙기기도 좋답니다.
이 블러그 만든 목적은 단순하게 돈 안들이고 놀 아이온 좋아하는 아재분들과
같이 하고 싶어 만들었습니다.

 이 전 러시아 서버에서 거의 8개월 이상 놀아 봤네요..
북미 섭에서 꽤 오래 놀았는데.. 6.0의 똥망 패치 버전으로 바뀌면서 접었죠..

 근데 예전 55만렙 시절 하고 담 5.0 -5.8 버전 하고 놀던 저는 사실 카탈람이랑 티아마란타 무지 생소 했어요.. 해보니 이게 3.X 버전 보다는 조금 아쉬워도 상당히 재미 있더군요.. 이제 익숙해 지기도 했고 최단 루트 등도 보이고 하는데 같이 놀 분들 모실라고 해도 사실 고인물 장악 된 곳은 좀 재미 없기도 하니까... 그리고 루나디움이랑 히페리온이 글케 빡신가?? 그냥 줄창 사우로 1만 가는데 답답해 디질뻔 하기도 하구요.. 울나라 유저님들은 기본만 해도 널널한 곳인데.. 출첵 하는 곳인데....

 9월에 신서버 오픈 했습니다.. 이참에 레굔 제데로 만들어서 저 서버 정복기 쓰는것도 좋겠다 해서 이 블로그 만들었어요.. 참고삼아 저 서버랑 저는 아무 관계 없어요.. 말을 알아야 뭘 하지 ㅋㅋ (서버 게시판에 영어 좀 하는 담당자들은 있더군요 근데 피드백이 NC보다 훨 났다는??)

 우선은 여기 블로그에서 클라랑 접속 프로그램은 받아서 하세요 .. (토렝이로 배포하는데 그거 받다간 늙어 죽을듯??) 그리고 4.0-4.6 하셨던 분들은 뭐 할것도 없겠지만..
대충 러시아 섭 접해서 분위기 보는것도 나쁘진 않을겁니다.

!!!! 주의 !!!! - 저짝 유저들은 애들이 얼마나 게으른지 마석 같은거 아예 경매장서 구하는게 불가능 하다 싶이 하니 현질해서 나 쩔어 하는 분들은 안오시는게 정신건강에 무지 이로울 겁니다..

 예전 북미섭 처럼 그냥 폴더만 지우면 한글화 되는게 아닌 좀 지랄 맞은것도 있어 손좀 봐서 올린 겁니다.. 아 음성은 일본어 음성인데 이거 싫은 분들은 한글 음성팩 구해 하셔야??
뭐 이정도로 잡설은 마치고 클라 링크 써 놓을 게요

01
https://drive.google.com/open?id=1tH-xXc9Uv5POuYYJYlbgSRMX5S-Vf4OB

02
https://drive.google.com/open?id=167xgBZCXdx_5DsGV8EJpUPynDJVtDmO5

03
https://drive.google.com/open?id=1ucULRkmqM50EhqoEal6K5ECVkPfWIWIH



아 D E F 드라이브 등 아무데나 편한데 설치하세요.. 인스톨 아니니까 뭐 쉬울겁니다.

 단점은 프랑스 서버라 핑이 느리다는거... 장점은 프리서버라도 NC가 지랄하면 가운데 손가락 힘차게 올려 준다는게 장점이겠네요... ^^

댓글

댓글 쓰기